믿음으로 보답하는 기업

차오다이홀딩스

CHAODAI HOLDINGS

公司介绍

"Dream it, Achieve it." 受其信必报之

朝代控股是一家提供创新开发服务的国际房地产开发企业。目前,在江陵市江东面正东津50万㎡的大规模事业用地建设综合旅游度假村“中国梦之都”是我们重点进行的开发项目。 我们将通过雄厚的资本力和全球关系网以及开发大规模的事业用地,为大韩民国及江原道地区的发展做出贡献。我们将建设具备900多间客房的高端酒店及公寓,并在度假村内建设购物中心,宴会厅以及各种娱乐设施,为国内外旅客提供舒适的休息空间。通过开发中国梦想之都产生经济波及效应,扩大就业机会,将为大韩民国及江原道地区的经济发展和改善旅游条件方面做出巨大贡献。 通过创新的商务管理和周密的执行战略,在海外房地产开发事业也将延续良好发展势头。从全球投资和品质提升,到打破新篇章提高标准,我们将选择最合适的商业模式,为客户提供高效灵活的服务,努力发展成为充满活力的房地产开发公司。通过确保全球房地产开发行业的领头地位,朝代控股将积极发展成为世界一流的房地产开发公司。

沿革

연혁 연혁-m
2020 s

07 更改公司名称(朝代控股)

12 延长外国人投资移民制期限 春川“中国梦想之城”样板房竣工

2019 s

03 马来西亚开展项目推介活动

06 台湾开展项目推介活动

08 香港开展项目推介活动

10 曼谷开展项目推介活动

2016 s

02 指定为“房地产投资移民地区”

03 征求江陵市城市规划委员会、城市规划建筑共同委员会的意见

05 经与原州地方环境厅协商,实施环境影响评价 江原道城市规划委员会对本项目进行审议 与江原道立大学签订人才培养合作协议

06 获批“正东津中国梦之城”建设计划 邀请150余名中华圈CEO并参与投资说明会,举办高尔夫友谊大赛

10 指定为“开发型外商投资地区”

2015 s

01 上朝控股与江原道、江陵市政府签订第2次MOU协议 举办“中韩文化交流之夜” (江陵综合体育馆)

05 委任上朝控股为江原道名誉形象大使

06 指定为“房地产投资移民地区”和“外商投资地区”

07 中央城市规划委员会审议,完善项目计划

11 申请“正东津观光度假村特区建设计划”

2014 s

01 中华圈投资团队来韩考察

07 上朝控股与江原道政府签订MOU协议

09 举办“中国梦想之城”建设项目宣布仪式

12 召开2018平昌冬奥会特区听证会

2013 s

11 设立上朝控股

事业领域

China Dream City

新闻

  • 媒体报道

    江陵正东津地区房地产投资移民制将延长至2024年

    강릉 정동진지구의 부동산투자이민제가 2024년까지 연장됐습니다. 강원도는 강릉 정동진지구의 부동산투자이민제 연장 건에 대해 법무부가 2024 동계청소년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지원하고, 어려운 외국인 투자 유치의 촉진을 위해 2024년까지 지정 기한 연장을 의결했다고 밝혔습니다. 강릉 정동진 지구의 '정동진 차이나 드림시티 사업’은 정동진 일원에 호텔 및 콘도, 힐링존으로 구성된 고급 복합 휴양공간을 조성하는 사업이지만, 사드 배치와 코로나 등으로 사업자가 사업 추진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 차이나드림시티
  • 媒体报道

    '日出圣地'江陵正东津将延长房地产投资移民制至2024年

    해돋이 명소로 잘 알려진 강릉 정동진 지구의 부동산투자이민제가 2024년까지 연장된다. 강원도는 강릉 정동진 지구의 '차이나드림시티 사업'과 관련한 부동산투자이민제 연장 건의를 법무부가 의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2024년 동계청소년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지원하고, 어려운 외국인 투자유치의 촉진을 위한 포석이 깔려있다. 도는 이날까지로 지정된 부동산투자이민제 기간이 3년 더 연장되는 외부 환경 변화에 따라 투자금액도 기존 5억원에서 7억원으로 상향하는 등 제도를 보완했다. 강릉 정동진 지구의 '차이나 드림시티 사업'은 정동진 일원에 호텔·콘도, 힐링존으로 구성된 고급 복합 휴양공간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바로가기
  • 媒体报道

    江原道立大学-与中国上朝控股签订培养人才协议

    강원도립대학교와 중국 샹차오홀딩스㈜가 3일 사회 맞춤형 인력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개최한다. 강원도립대는 업무협약을 통해 샹차오홀딩스㈜에서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에 조성 중인 '정동진 차이나 드림 시티'에 졸업생을 지속적·안정적으로 취업시킬 수 있는 계기 마련하게 됐다. 샹차오홀딩스는 강원도립대에서 양성한 맞춤형 인재를 적기에 받아 기업 경쟁력을 갖출 수 있게 된다. 양 기관은 교육 관련 공동협력 프로그램 개발과 사업 추진, 학생 현장실습·인턴십 등 취업기회 확대, 산학협력을 통한 각종 행사와 인적교류 등을 위한 상호 지원 등 협력사업 발굴을 하기로 했다. 송승철 강원도립대 총장은 "정동진 차이나 드림 시티가 준공되는 2017년 말까지 샹차오홀딩스에서 요구하는 인력을 차질 없이 육성해 최대한 많은 학생이 취업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更多
  • 媒体报道

    正东津中国梦之都实施计划批准

    ‘정동진 차이나 드림시티 조성사업’이 본격화된다. 강원도는 ‘정동진 차이나 드림시티 조성사업’의 동계올림픽 특구 실시계획을 위한 관련 인·허가 절차를 모두 완료하고 지난 24일 정동진 관광휴양지구의 올림픽특구 실시계획을 승인·고시하였다고 밝혔다. ‘정동진 차이나 드림시티 조성사업’은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리 산119-1번지 일원에 50만㎡ 부지에 4,873억 원을 투자하는 사업이다. ‘15년 10월 올림픽 특구사업 시행자로 지정받은 중국계 외국인 투자기업인 샹차오홀딩스㈜가 특급호텔, 휴양콘도미니엄 948실과 힐링숲 등 복합관광리조트를 건설한다. 강원도는 본사업의 조속한 인허가를 위해 ‘15년 1월 인허가 TF팀을 구성하였으며, ’15년 10월 올림픽특구로 지정하고 인허가 기간 단축 등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다. 올림픽 특구개발사업 실시계획이 승인·고시됨에 따라 ‘16년 7월 중 시공사 선정 절차를 걸쳐 ’16년 8월에는 시설공사에 착공하여 2017년 말까지 완공해 2018년 1월에 개장할 계획이다. 또한 정동진 차이나 드림시티 지구는 ‘16년 2월 법무부로부터 부동산 투자이민제 지역으로 지정받아 외국인 분양과 투자가 더욱더 촉진되어 도내 관광산업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본 사업의 인·허가가 신속히 이뤄짐에 따라서 현재 접촉중인 투자자들에게 강원도 행정지원에 대한 신뢰 제고로 외국인 투자자들의 투자 결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정동진 차이나 드림시티 조성사업 추진으로 도내에 고품격 숙박시설과 편의시설이 조성되게 되며, 올림픽을 비롯한 국내외 관광수요를 수용하고 2018 동계올림픽 개최에 따른 관광기반시설을 확보할 수 있게 된다. 도 관계자는 “강원도는 본 사업추진으로 1조 1,200억원의 생산유발효과와 5,400여명의 고용효과 등 지역경제 파급효과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更多
  • 媒体报道

    上朝控股株式会社与江原道签订MOU协议

    강릉 정동진에 한국과 중국 문화를 아우르는 대규모 복합문화관광단지를 조성하는 사업이 중국자본의 도내 첫 대규모 관광투자사업으로 추진된다. 강원도와 강릉시, 중국 투자법인인 샹차오홀딩스는 9일 강릉시청에서 최문순 지사와 최명희 강릉시장, 샹차오홀딩스 다이빈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강릉 정동진 ‘차이나 드림시티 조성사업’ 투자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샹차오홀딩스는 강릉 정동진 일원 50만1322㎡ 부지에 2000억원을 투자, 겨울올림픽 직전인 2017년 말까지 호텔, 콘도와 테라스하우스, 엔터테인먼트(쇼핑몰,연회장,공연시설 등) 등 부대시설을 갖춘 복합문화관광형 차이나타운을 조성할 계획이다. 강원도와 강릉시는 정동진 차이나 드림시티 조성사업이 완료되면, 중국 관광객의 강원도 유입을 더욱 촉진시키고, 2018 겨울올림픽 성공 개최는 물론 강릉·동해시 일원 동해안권 경제자유구역의 조기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서 최문순 지사는 “그동안 알펜시아를 비롯해 여러차례 중국자본 투자 설왕설래가 있었지만, 성공한 선례는 없다”며 “중국 본토의 자본이 강원도에 대규모 관광투자를 하는 첫 사례라는 점에서 중국의 강원도 투자에 신호탄 이라고 할수 있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최 지사는 “중국인 선호도가 높은 강릉과 동해안에 글로벌 관광 랜드마크 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 빠른 속도로 진척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최명희 강릉시장은 “올림픽 빙상경기 개최도시 강릉이 세계속의 명품 관광도시로 부상할 수 있는 소중한 파트너를 얻었다”며 행정적 지원을 약속했다. 샹차오홀딩스 다이빈 회장은 “차이나 드림시티를 고급화·차별화 해 양국의 관광객들이 양국의 문화를 모두 경험하는 특화된 체험관광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更多

地址

招聘公告